2025년 04월 28일(월)

JTI코리아, 트로피컬 캡슐 담배 '카멜 파라다이스 3mg' 출시 JTI코리아가 오는 5월 1일 새로운 맛의 담배 제품인 '카멜 파라다이스 3mg 킹사이즈'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상쾌한 트로피컬 캡슐을 통해 독특한 흡연 경험을 제공하며, 카멜 브랜드의 정체성을 한층 강...

|
JTI코리아, ‘카멜 파라다이스 3mg 킹사이즈’ 출시

부산 자갈치 시장 감성, 샌프란시스코에 상륙한국 최대 수산시장 '자갈치'의 감성이 미국 본토에 상륙했다.28일 농심그룹 유통 계열사 메가마트에 따르면 최근 미국 샌프란시스코 인근 델리시티(Daly City) 세라몬테 센터에 '자갈치'라는 이름의 매장을 열었다. '자...

|
미국인들 줄줄이 들어가 쇼핑카트 가득 ‘한국 음식’ 싣고 나오는 ‘Jagalchi’의 정체

남양유업, 가정의 달 맞아 최대 60% 할인 '감사대전' 프로모션 실시 남양유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몰 '남양몰'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커피, 유아식, 음료 ...

|
남양유업, 가정의달 맞아 ‘남양몰 감사대전’ 진행... 최대 60% 할인

젠지가 2025 LCK 정규 시즌 4주 차에서도 연승을 이어가며 단독 선두를 지켰다. 특히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은 일곱 경기 연속 죽지 않는 '노 데스' 기록을 세우며 주목받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는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이번 시...

|
젠지, LCK 2025 정규 시즌 ‘무패 행진’... 초비 정지훈 7경기 연속 ‘노 데스’ 기록

5월 황금연휴, 강원도와 동남아가 인기 여행지로 부상 오는 5월 2일 임시 공휴일 지정이 무산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체적으로 황금연휴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휴 계획으로는 휴식을 택한 이들이 가장 많았으며, 국내외 여행자들의 최애 여행지는 ...

|
5명 중 2명 ‘5월 황금연휴’ 보낸다... 대부분 여행보다 ‘집콕’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글로벌 아동권리 NGO 굿네이버스와 협력해 '2025 희망ON학교'를 오는 2026년 3월까지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의 '희망나눔학교'를 발전시킨 후속 사업으로, 변화하는 사회적 요구에 맞춰 참여 대상과 프로그램을 확장했다. 특히 아동...

|
BMW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2025 희망ON학교’ 진행

르노가 올해 1분기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38만9016대의 신차를 판매하며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유럽에서는 24만6036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했으며, 특히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의 판매가 두드러졌다. 르노의 전기차 판매...

|
르노, 1분기 글로벌 신차 판매량 38만 9016대... 한국에선 147.6% ‘급성장’

쿵야 레스토랑즈, 야육대 팝업스토어 개장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섯 번째 팝업스토어 <2025 야육대: 야채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 상점 테마에서 벗어나 현...

|
넷마블 엠엔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 아육대 오픈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 한정판 'AMG 한성 에디션 2025'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의 한정판 모델인 'AMG 한성 에디션 2025'를 출시했다. 이 모델은 국내에서 단 10대만 판매되는 희소성을 지닌다. 한성자동...

|
한성자동차, AMG GLC 43 4MATIC ‘AMG 한성 에디션 2025’ 출시... 10대 한정 판매

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챌리스 셰프 에디션 출시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고메 챌리스 셰프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일상 속에서도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한정판으로, 브랜드의 철학을 담고 있다. 핵심...

|
“홈술을 더 특별하게”... 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챌리스 셰프 에디션’ 한정 패키지 출시

매일헬스뉴트리션, 유청단백질 열 안정성 기술 발표 매일유업의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여수 베네치아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한국식품산업공학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주목받았다. 이 대회는 식품 및 생명과학 분야의 발...

|
매일헬스뉴트리션, 유청단백질 기술·제품 개발 연구성과 발표

대상, 저당·저칼로리 제품으로 시장 공략 강화 대상이 최신 식품 트렌드에 발맞춰 저당·저칼로리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헬시플레저와 저속노화 등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LOWTAG' 엠블럼을 도입했다. 이 엠블...

|
대상, 저당·저칼로리 시장 본격 공략 위해 ‘LOWTAG’ 엠블럼 도입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 TXA 세럼 2차 마켓 성공적 마무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한 'TXA 세럼' 2차 마켓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마켓은 지난해 12월 진행한 'TXA 세럼' 1차 마켓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약 4...

|
아누아,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한 ‘TXA 세럼’ 2차 마켓 성료

네오팜, 힐로웨이브 국내 독점 판권 확보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를 운영하는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하이어코퍼레이션과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HILOWAVE)'에 대한 국내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힐로웨이브에 대한 국내 ...

|
네오팜,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 국내 판권 계약 체결

키엘, 국립서울농학교에 도시숲 조성 지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환경 보호와 사회 공헌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지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은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인 '미션 리뉴얼 (Mission-renewal)캠페...

|
키엘, 국립서울농학교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위해 2,000만원 기부

쿠팡이 4월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통해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와 상품을 공개했다. 매월 진행되는 이 행사는 전월 1일 이후 입점한 신규 상품을 소개하며, 이번에는 필립스, 팸퍼스 등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필립스는 이번 행사에서 7종의 ...

|
쿠팡, 4월 ‘이달의 신상’ 행사...필립스·팸퍼스 등 300개 제품 선보인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지난 4월 24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포 더 트랙'이라는 새로운 트랙 시승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로터스의 하이퍼 전기 SUV 엘레트라, 하이퍼 GT 에메야, 경량 후륜구동 미드십 스포츠카 에미라 등 다양한 모델을 체험할 수 ...

|
로터스자동차코리아, 인제스피디움서 ‘포 더 트랙’ 시승 프로그램 성료

프리미엄 사케 '이와5', 신세계백화점 입점으로 국내 시장 확장 국내 와인 유통업계의 선두주자인 나라셀라가 공식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사케 '이와5 아쌍블라주5'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하우스오브신세계 와인셀러에 입점했다.이는 하우스오브신세계에서 처...

|
나라셀라, 프리미엄 사케 ‘이와5 아쌍블라주5’ 하우스 오브 신세계 입점

팝마트가 최근 시장에 유사 복제품이 무분별하게 판매되는 상황에 대응해 소비자들에게 정식 채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것을 당부했다. 팝마트는 국내에서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 등의 채널과 전국 8개의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피규...

|
20% 싸다고 샀다가 후회할 수도... 팝마트, 정품 확인 방법 공개

bhc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이 누적 판매량 1억 3천만 개를 돌파하며 K-치킨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14년 출시된 뿌링클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치즈, 양파, 마늘로 완성된 시즈닝을 입히고, 요거트와 치즈가 어우러진 전용 소스를 더해 독특...

|
출시 10년 됐는데 여전히 1등인 bhc ‘뿌링클 치킨’... 얼마나 팔렸나 봤더니

90세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 차세대 리더들에게 인생 철학 전수 90세를 맞은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이 후배 기업인들과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인생과 경영 철학을 전수했다. 지난 23일 서울 강남 교보타워에서 김 명예회장의 경영에세이 '인생...

|
한국 최초 원양어선 탄 23살 청년... 자본금 1천만원으로 ‘동원 참치’ 만들어

기아가 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에 지역 청년들을 위한 IT 교육센터를 열었다. 이는 기아의 대표적인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인 '그린라이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제, 교육, 보건,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과 자립을 위한 프로그램과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을 ...

|
15개국서 청년 100만명 지원한 ‘기아 그린라이트’... 이번엔 코트디부아르에 IT 교육센터 설립

삼양식품, WWF와 협약 통해 에어컨 사용 줄이기 캠페인 전개 25일 삼양식품은 지구 온난화의 주범 중 하나인 에어컨 사용을 줄이기 위해 WWF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의 특성을 활용한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
“먹고 나면 에어컨 필요 없다?” 삼양, 여름철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 전개

롯데GRS, 포켓몬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 제공 롯데GRS가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에 참여하며 포켓몬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잠실 롯데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메타몽 대량발생몽'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롯데GRS는 ...

|
롯데GRS, 메타몽 테마 매장부터 도넛 굿즈까지... 잠실서 ‘포켓몬 덕후’ 취향 저격

KG 모빌리티, 토레스 하이브리드 120시간 시승 이벤트 개최 KG 모빌리티가 '토레스 하이브리드'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KGM은 '120시간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차량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이벤...

|
KGM, ‘토레스 하이브리드’ 120시간 특별 시승 프로그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