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녹화중 갈비뼈 골절된 인피니트 성규 사고 당시 영상

인사이트채널A '싱데렐라-야식이 빛나는 밤'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인피니트 성규가 방송 중 '갈비뼈' 부상을 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사고 당시 모습이 담긴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4일 채널A '싱데렐라-야식이 빛나는 밤' 측은 야식메뉴 '치킨'을 걸고 성규와 갓세븐 진영이 철봉 대결을 펼치는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성규와 진영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를 탐색했다.


이윽고 호루라기 소리와 함께 경기가 시작되자 두 사람은 재빨리 철봉 위로 뛰어오르며 불꽃 튀는 대결을 벌였다.


인사이트채널A '싱데렐라-야식이 빛나는 밤'


성규와 진영 모두 팔이 부들부들 떨릴 정도로 힘을 줘가며 상대방을 떨어트리려 노력했다.


그러던 중 성규는 그만 갈비뼈를 부딪쳤고 결국 골절상을 입었다. 하지만 이날 성규는 전혀 고통을 내색하지 않은 채 끝까지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병원을 찾아 정밀검사를 받은 성규는 의료진으로부터 '갈비뼈 피로골절' 진단을 받았다.


피로골절이란 뼈에 과도한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미세한 골절 형태로 나타나는 부상을 말한다.


인사이트채널A '싱데렐라-야식이 빛나는 밤'


현재 성규는 2주가량의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모든 스케줄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


한편 성규의 부상으로 오는 5월 예정돼 있던 인피니트의 컴백 일정에 차질이 빚어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됐다.


이에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성규의 회복 상태를 고려해 준비할 것"이라며 "남은 기간이 있어 대략적인 일정에 크게 차질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GOM TV '싱데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