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NS에서 난리난 '하이트 크리스마스' 인증샷

via __leehyeri / instagram

 

하이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선보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이 '하이트 프로파일링 이벤트'와 함께 누리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하이트는 사진 한 장 속에 담긴 심리를 재미있게 분석하는 '표창원의 혼맥 프로파일링'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시장에 선보였다. 

 

영상 속 표창원은 한 남성의 잘 차려진 안주상 사진에서 정갈하게 손질된 오징어와 토마토를 보고 "안정적인 형태를 통해 심리적 불안정을 떨쳐내려는 무의식적인 몸부림"이라는 분석(?)을 내놓으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via chu_youngmi / instagram

 

via jujjang / instagram

 

이와 같이 하이트는 친맥 캠페인의 일환으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하이트 맥주를 즐기는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하이트 + #친맥 또는 #혼맥)를 남기면 숨겨진 심리를 위트있게 분석해주는 '하이트 프로파일링' 서비스를 제공해 젊은층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밝은 빨간 색 바탕에 하얀색으로 산타 할아버지와 루돌프들이 눈 내리는 설원을 달리는 모습이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 맥주 역시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병(500ml) 및 캔(355ml, 500ml) 3가지 타입이 출시된 이번 한정판은 2015년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하고도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하이트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외 팝업스토어 이슬포차 내에서 '하이트 친맥펍'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4월 오픈해 열띤 호응을 얻은 이슬포차 홍대점에 이어 서울 강남점, 부산 경성대점에도 '하이트 친맥펍'을 확장 오픈해 올 연말 친구들과 술자리를 즐기는 이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via shoori / Instagram
 

곽한나 기자 hanna@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