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남다른 친절한 경호로 아이돌 팬들에게 '러브콜' 받는 경호 업체

인사이트Twitter 'captain____q '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꾸준한 소통과 진심 어린 친절로 아이돌의 팬들에게 러브콜을 받는 경호업체가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이돌 팬들에게서 러브콜 받고 있는 경호업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누리꾼이 소개한 경호업체는 "'다름'이 주는 감동"이라는 슬로건으로 활동 중인 '캡틴큐'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captain____q '


업체가 계약한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이들은 단순한 경호 업무 이외에도 추운 겨울날 콘서트장을 찾은 팬들에게 핫팩을 나누어 주거나 콘서트장의 분실물을 찾아주는 일을 도맡아 하고 있다.


또한 '캡틴큐'는 팬 사인회에 온 아기를 위해 직접 안아서 이동을 해주거나 경호를 맡은 아티스트의 공연이나 컴백을 SNS에 직접 업데이트 하는 등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captain____q '


사실 '캡틴큐'에서 쏟아지는 미담은 큐브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이야기로 많은 팬들이 이 업체를 지지하고 있다.


한 팬은 '캡틴큐'를 위해 직접 제작한 영상을 헌정하는가 하면 큐브 아티스트 팬 일동은 업체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16년 '캡틴큐'는 큐브엔터테인먼트로부터 해고통보를 받기도 했는데 이때 그들을 감싸준 이는 다름 아닌 소속사 아티스트의 팬들이었다.


해고 통보 기사가 나간 직후 팬들은 소속사 측에 강력하게 항의를 했고 결국 '캡틴큐'는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게 됐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는 딱딱한 태도로 공연장에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경호업체와는 달리 팬들을 인격적으로 대우해주는 '캡틴큐'의 남다른 서비스 정신이 이뤄낸 결과였다.


한편 누리꾼들은 "진짜 스윗하다", "역시 갓틴큐", "정말 멋있으세요" 등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석봉토스트와 '독점 계약' 맺은 갓뚜기의 알려지지 않은 '선행'식품 전문업체 오뚜기와 토스트 전문점 '석봉토스트' 사이에 숨겨진 미담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