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내 얼굴이 가장 예쁘게 나오는 '나만의 각도'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가장 자신 있는 얼굴 방향과 45도 각도의 콤비네이션! 사진을 찍을 때마다 내 몸이 자동으로 기억하고 있는 '셀카 공식'이다.
지금 당신의 휴대폰 속 사진첩을 한 번 확인해 보자. 혹 위 여성들처럼 모두 한 방향, 한 각도에서만 찍은 셀카로 가득하지 않은가?
셀카 공식'에 얽매여 찍은 사진들로 가득한 사진첩을 보고 동공 지진이 일어난다면, 지금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래 영상에 주목해보자.
발랄한 음악과 함께 등장하는 조정석. 그냥 조정석이 아니라 '자리 조정해주는 남자 조정, 석'이다.
그렇다, 영상 속 조정석은 당신이 가장 자신 있어 하는 각도로 당신의 자리를 조정해 준다.
이 영상은 최근 공개된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바이럴 영상으로 조정석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위트있는 나레이션이 재미를 더해주며 유튜브 상에서 136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조정석의 제스쳐가 사람을 끌어당긴다’, ‘잔망스러움이 최고다’, ‘누가 만들었냐 센스 터진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가볍게 볼 수 있는 영상이지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명확하다. 이때까지 한 쪽 각도에서만 자신감을 갖고 있던 사람들에게 조금 더 시야를 넓혀서 어떤 각도에서도 자신감을 가져보라는 이야기인 것이다.
아이오페는 한국여성들을 오랫동안 연구하고 소통해온 쿠션의 원조 브랜드답게 고객의 삶 속에서 그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이를 해결해 줄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해 왔다.
특히 지난 4월 1일 새롭게 출시된 아이오페 '2017 ALL NEW 에어쿠션'은 한 각도에서의 자신감에서 벗어나 어떤 각도에서도 충분히 빛날 수 있게 해주는 '미러볼 광채'를 선사한다.
수분 보유력을 강화한 에어 프리즘 워터™가 촉촉한 피부 바탕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주며 입체적인 펄감을 살리고 빛 반사율을 높여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깊이 있는 미러볼 광채를 구현한다.
언제나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쿠션의 원조 브랜드, 아이오페의 이번 신제품은 다각도에서 당당하게 빛나고 싶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