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생매장당한 미이라를 깨운 뒤 저주받은 톰 크루즈···영화 '미이라' (영상)


[인사이트] 박송이 기자 = 보는 것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영화 '미이라'의 2차 예고편이 등장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영화사 유니버셜 픽처스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 '미이라'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미이라'는 강력한 어둠의 힘을 가진 미이라 아마네트와 2천 년 만에 그를 깨운 닉이 전 세계의 운명을 걸고 사투를 벌이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닉 역을 맡은 톰 크루즈는 이집트 사막 한 가운데서 거대한 무덤을 발견하고 미이라를 찾아낸다.


인사이트영화 '미이라'


2천 년 전 어둠의 힘으로 세상을 지배하려다 산 채로 묻혀 미이라가 된 아무네트는 자신을 깨운 닉을 선택하고 다시 한 번 악의 세상을 꿈꾼다.


영화는 비행기 추락사고로 죽은 닉까지 다시 살려낸 아무네트와 그런 그녀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닉의 투쟁기를 그렸다.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영화 미이라는 역대 시리즈 중 가장 큰 스케일과 액션신을 자랑한다.


현재 56세인 주인공 톰 크루즈는 이 영화를 찍기 위해 64번이나 무중력 상태에서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톰 크루즈와 새로운 절대악으로 등장하는 아무네트의 모습은 오는 6월 8일 개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