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가 4일 오후 10시40분부터 진행되는 GS샵 '원더브라' 특집 방송에 쇼핑 호스트로 특별 출연한다
국내에서 '미란이'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는 타고난 몸매와 뛰어난 패션 감각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등극한 바 있다.
이번 방한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를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미란다 커는 GS샵 생방송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원더브라는 세계적으로 3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푸쉬업 브라로 국내에서는 엠코르셋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4년에도 원더브라 홍보를 위해 GS샵 생방송 스튜디오를 찾았던 그녀는 당시 GS샵 명예 쇼핑 호스트로 임명됐다.
당시 미란다 커는 원더브라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파격적인 시스루 블라우스와 함께 GS샵 사원증을 목에 걸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안녕하세요, 미란이예요. 감사합니다"라는 한국어 인사는 물론 직접 상품을 소개하고 톱 모델 다운 능숙한 워킹을 선보이는 등 쇼핑호스트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했다.
4일 방송에서 미란다 커는 이 날 첫 선을 보이는 '원더브라 원더 볼드' 라인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란제리 선택법도 공개할 예정이다.
그녀가 소개할 '원더브라 원더 볼드 패키지'는 기존 브라 몰드에서 가슴과 옆 라인의 면적을 키워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볼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욱 자연스럽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위해 물방울 형태의 오일 패드를 삽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플라워블랙, 베이지, 라일락그레이, 핑크 등 브라팬티 세트 4종이 16만9천원에 판매되며 시크릿 팬티 3장, 볼드 스페셜 팬티 3장, 브라팬티 1세트(무작위), 캐미큐롯 1세트, 슬립 1장 등 파격적인 추가 구성과 신용카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GS샵은 GS샵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4일 오후 10시부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도 실시한다.
이 방송을 통해 미란다 커의 도착부터 방송 준비 모습 등 리얼한 뒷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