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메이크업 100겹 덧바르기'에 도전장을 내민 유명 뷰티블로거의 전후 사진이 화제다.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 채널 'JennaMarbles'에는 파운데이션, 립틴트, 매니큐어, 속눈썹 등 여러 제품을 100번 덧바르는 과정이 올라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여성은 유명 뷰티 블로거 제나 마블스(Jenna Marbles)다.
영상에서 제나는 "최근 뷰티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됐다"며 "뷰티 쪽에서 최고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녀는 오늘의 도전 주제를 공개했다. 바로 화장품 100겹 덧바르기.
이 미션은 이미 많은 뷰티 블로거들이 도전해왔던 것으로 제나는 남들과는 다른 특별함을 두기위해 여러 종류의 화장품들을 각각 덧발라 보였다.
제나는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립제품, 인조 속눈썹, 헤어스프레이, 태닝스프레이, 매니큐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에 동시 다발적으로 도전했다.
실제 영상에는 제나가 처음부터 마지막 100번 째 헤어 스프레이를 뿌리며 도전을 마무리 지을 때까지의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처음에는 산뜻하고 예뻤던 얼굴이 100겹을 덧바른 마지막 부분에서는 덕지덕지 늘러붙은 화장품이 고무줄처럼 늘어져 기괴한(?) 모습을 보인다.
총 7시간 반 동안의 도전을 마무리한 제나는 화장을 지우며 "다시는 아무도 이런 도전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