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광희 갔는데 무도 복귀할거냐" 박명수 질문에 노홍철이 한 말

인사이트JTBC '잡스'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방송인 노홍철이 MBC '무한도전' 복귀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박명수, 노홍철, 전현무가 MC를 맡고 있는 JTBC '잡스'는 지난 12일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3회 녹화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노홍철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 박명수는 누리꾼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러던 중 그는 노홍철에게 "'무한도전'에 복귀 할 거냐?"며 복귀 의향을 물어봤다.


앞선 라이브 방송에서 '무한도전' 복귀와 관련한 질문에 멋쩍은 웃음으로 답했던 노홍철은 이번에는 "아직은…"이라며 짧은 답을 내놨다.


인사이트JTBC '잡스'


'무한도전' 복귀와 관련해 가능성이 열려있는 듯한 그의 발언에 누리꾼들의 반응을 뜨거웠고, 이에 전현무가 "'아직은'이라면 하긴 할 거라는 말이냐?"고 재차 묻자 노홍철은 다시 한 번 "아직은…"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노홍철이 애매모호한 답변에 대해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MBC '무한도전'은 식스맨 특집으로 합류한 멤버 광희가 13일 군 입대를 하면서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하게 됐다.


이에 따라 광희를 대신할 멤버로 노홍철이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미 '노홍철 합류설'로 큰 홍역을 치른 바 있기에 노홍철과 무한도전 양측 모두 복귀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인사이트JTBC '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