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올 상반기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기대작 5편

인사이트YouTube 'Paramount Pictures'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유독 2017년엔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대작이 많다.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시리즈로 개봉 전부터 팬들의 숱한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로건'부터 마블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까지.


아래 2017년 상반기 곧 개봉을 앞둔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기대작 5편을 모아봤다.


손에 땀을 쥐게하는 액션 영화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래 작품들을 눈여겨 보길 바란다.


1.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인사이트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스틸컷


개봉만 했다하면 흥행가도를 달리는 영화 '분노의 질주' 여덟번째 시리즈가 2년 만에 돌아왔다.


분노의 질주 하면 생각나는 배우 드웨인 존슨을 비롯해 빈 디젤, 미셸 로드리게스, 제이슨 스타뎀이 출연하며 악역에 샤를리즈 테론이 캐스팅돼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미국 영화 사상 최초로 쿠바에서 촬영을 허가 받은데 이어 아이슬란드에서도 대규모 로케이션을 진행해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할 예정이다.


영화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은 오는 2017년 4월 개봉한다.


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인사이트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스틸컷


전세계 마블 팬들을 설레게 하는 히어로무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가디언즈는 마블 히어로무비 최초로 지구를 뛰어 넘은 은하계 세계를 다루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았다.


전편보다 훨씬 더 강해진 전투능력과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새로운 멤버 맨티스의 실체까지 확인할 수 있다.


3. 원더우먼


인사이트영화 '원더우먼' 스틸컷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에 출연해 강력한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인 '원더우먼'이 솔로로 데뷔했다.


아마존의 공주이자 무적의 전사로 훈련 받은 다이애나가 바깥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분쟁을 막기 위해 아마존을 떠나고, '원더우먼'으로서 능력과 정체를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주목할 점은 화려한 액션으로 중무장한 배우 갤 가돗과 크리스 파인의 케미로 오는 6월에 만나볼 수 있겠다.


4.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인사이트 YouTube 'Paramount Pictures'


화려한 액션신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영화 트랜스포머 시즌5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지난 10년간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맡아온 감독 '마이클 베이'의 마지막 트랜스포머라는 점에서도 팬들에겐 각별한 의미가 있다.


특히 이번 시리즈5 예고편에서는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가 다투는 장면이 그려져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5. 미이라


인사이트영화 '미이라' 스틸컷


주인공에 톰크루즈가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은 미이라.


특히 미션임파서블3, 트랜스포머 등을 각본한 것으로 유명한 알렉스커츠만이 연출을 맡아 팬들의 기대감을 더 높였다.


믿고 보는 액션 배우 톰크루즈의 영입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미이라'는 오는 2017년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