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의 '낫 투데이' 뮤직비디오가 만 하루가 지나기 전 1천만 뷰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유튜브 빅히트 채널에 따르면 전날 오전 00시 30분에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신곡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가 21일 오후 4시 30분 현재 1,600만 뷰를 넘겼다.
뮤직비디오 공개 21시간 38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29만 3,859건을 기록하며 지난주 타이틀곡의 1천만뷰 신기록인 26시간 38분을 경신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자체 신기록을 경신한 것과 동시에 K-POP 그룹 사상 최단 1천만뷰 기록이다.
여기에 지난 13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봄날' 뮤직비디오도 현재 3천만 뷰를 넘겨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봄날'을 공개하며 활동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