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 그린 치즈 신곡 '좋아해' 뮤비 영상

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문지영 기자 = '믿고 듣는' 가수 치즈(CHEEZE)가 새 싱글 '좋아해(Bye)'를 발매하고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연애를 그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일 0시 치즈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좋아해(Bye)'를 공개한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이 곡에는 '좋아해(Bye)'라는 제목처럼 누군가를 사랑하는 애틋한 마음이 담겼다.


특히 치즈의 이번 신곡 '좋아해(Bye)' 뮤직비디오에서는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연애를 그려 팬들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같은 고등학교에 다니는 커플은 수업시간에 몰래 눈을 마주쳐 인사를 해 부러움을 자아낸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또 책상에 엎드려 자고 있는 남자친구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질간질하게 만든다.


두 사람은 함께 체육관과 교실에서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기고, 서로 포옹을 하고는 어쩔 줄 모르는 표정을 지으며 풋풋한 첫사랑의 정석을 보여준다.


하지만 영상 말미에는 안타깝게도 졸업식으로 두 사람의 이별이 암시돼 애틋함이 더해졌다.


한편 치즈는 특별한 방송 활동이나 홍보 없이도 '음색 깡패'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에 혼성그룹이었던 치즈는 이번 앨범부터는 멤버 구름이 프로듀서 및 솔로 아티스트로만 활동하고 멤버 달총 1인 체제로 유지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