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내 맘이 열리게 두드려줘 세게 쿵 쿵 다시 한번 쿵 쿵"
걸그룹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귀여운 일탈로 돌아왔다. 말할 것도 없이 흐뭇한 미소를 부르는 그야말로 초대박 신곡이다.
20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 음원과 타이틀곡 'Knock Knock(낙낙)'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Knock Knock'은 트와이스답게 여전히 밝고 사랑스러운 노래일 뿐만 아닐 귀여운 일탈을 꿈꾸는 아홉 소녀들의 일상을 그려낸 곡이다.
무엇보다도 트와이스 특유의 발랄함과 에너지 넘치는 청량감이 그대로 녹아져 있어 듣는 이들조차 흥겹게 만드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다.
트와이스 월드에서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던 멤버들이 기대에 찬 눈빛으로 누군가 두드리는 문을 열었다가 박진영을 보고는 아쉬움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쉽고 경쾌한 멜로디와 재미있는 훅, 여전히 밝고 기분좋은 멤버들의 에너지가 더해져 모두가 좋아할만한 사운드가 탄생돼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든다.
한편 '노크하다', '똑똑' 등의 의미가 담긴 제목 'Knock Knock'처럼 트와이스가 4연속 히트곡의 문이 열 수 있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