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이민호가 달달한 향수 화보로 돌아왔다.
지난 6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이민호의 향기로운 순간을 담은 디지털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제주 바다, 노을, 숲'이라는 주제로 촬영했으며 마치 이민호와 함께 제주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실제 공개된 사진에는 막 잠에서 깬듯한 표정으로 햇살을 맞는 이민호의 모습과 여심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민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주를 떠올리게 하는 풍경 속에 녹아든 이민호는 설레는 남자친구의 모습 뿐 아니라 남성미 넘치는 포즈와 표정 등 다양한 매력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보가 공개된 이후, 화보 이미지가 SNS에 잇달아 올라오며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민호 미모에 말잇못" "인생 혼자 사는 얼굴", "설렘 폭격기", "분위기 천재"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오는 10일 이니스프리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화보 공개를 기념한 '이민호 팬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며 100명 초청 한정에 들지 못한 이들을 위해 당일 오후 1시 30분 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nisfreeHQ)에서 '이민호 Live'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2월 이니스프리가 선보인 첫 남성 향수 라인 '포맨 오 드 뚜왈렛'은 아쿠아 비치, 골든 선셋, 딥 포레스트 총 세 가지 향으로 나뉘어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