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치 영화 신비한 동물 사전이 생각나게하는 '이색 동물'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판다는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일 정도로 맑은 빛깔을 뽐내는 '투명한' 동물들을 사진으로 소개했다.
아래 소개할 동물들은 모두 '실존'하고 있으며 눈으로 직접 보기 전에는 믿기 힘들 정도로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 보는 이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마치 유리처럼 반대편 사물이 투시돼 보이는 투명 나비부터 먹는 이슬의 색에 따라 몸 색이 바뀌는 투명 개미, 뱃속 내장의 움직임까지도 관찰이 가능한 투명 개구리까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각각 자신만의 독특한 외모로 신비로움을 발산하는 아름다운 투명 동물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래 당신의 감탄을 불러일으킬 '투명'한 동물들 사진을 공개하니 생애 처음 보는 동물들의 신기한 외모와 색다른 매력에 빠져보길 바란다.
1. 유리날개 나비(The Glasswinged Butterfly)
2. 투명 물고기(Transparent Juvenile Surgeonfish), 투명 복어(Deep Sea Anglerfish)
3. 반투명 개미(Translucent Pharaoh Ants Eating Colored Liquids)
4. 투명 오징어(Juvenile Sharpear Enope Squid)
5. 반투명 물고기(Macropinna Microstoma)
6. 투명 개구리(See-through Frog)
7. 투명 새우(Salpa Maggiore)
8. 반투명 달팽이(Translucent Snail)
9. 투명 물고기(European Eel)
10. 반투명 (Yellow Amycine Jumping Spider)
11. 유령 새우(Ghost Shrimp)
12. 투명 올챙이(Costa Rican Tadpoles)
13. 투명 물고기(Transparent Fish)
14. 투명 해파리(Transparent Immortal Jellyfish)
15. 거북이 딱정 벌레(Tortoise Shell Beetle)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