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진짜사나이'로 신인상 받은 이시영의 개념 수상소감 (영상)

NAVER TV캐스트 '2016 MBC 연말시상식'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진짜 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으로 예능 신인상을 받은 이시영이 모든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29일 진행된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시영은 '진짜사나이2 해군부사관특집'으로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시영은 당시 방송에서 당차고 끈기 있는 모습과 남자 못지않은 체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이시영은 수상 소감을 말하며 모든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시영은 "일주일도 안 되는 기간을 군대에 다녀와서 이렇게 상을 받는다는 게 너무 죄송하다"며 "지금 이 시간에도 우리나라를 지키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주시는 상이라 생각하고 감사히 받겠다"고 말했다.


이어 "제일 예쁠 나이에 청춘을 바쳐 나라를 지킨다는 게 우리나라에서는 당연한 의무여서 저 역시도 그렇게 생각을 했다"면서도 "짧은 시간이었지만 가서 겪어보니 (군 장병들이) 얼마나 대단한 일을 하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희생을 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지금까지 많은 군인들의 희생이 있었기 때문에 저와 우리가 이렇게 안전하고 행복한 것 아닌가 생각이 든다"며 "군 생활 하는 동안 건강하고 다치지 않고 제대했으면 좋겠다"며 군 장병들에게 감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