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소중한 사람들과 나눠끼는 금단추 팔찌를 선보였다.
최근 로이드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한정판 '단추 팔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추 팔찌'는 심장에서 가장 가까운 두 번째 단추를 나눠가진다는 의미로 제작돼 연인이나 친구끼리 커플 혹은 우정 아이템으로 하기 좋다.
해당 제품은 초코 브라운, 핑크, 레드, 그린 총 4종의 컬러로 구성됐으며 어떠한 컬러를 선택하더라도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초록색과 빨간색이 함께 꼬여있는 실크 팔찌가 함께 증정된다.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된 팔찌 끈을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바꿔가며 착용할 수 있는 것이다.
팔찌 장식인 단추가 10K 골드로 제작된 단추 팔찌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2만 4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로이드 관계자는 인사이트에 "레드&그린 컬러 실크 끈 무료 증정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만 진행되고 있다"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제품을 24,900원에 동일하게 판매하고 있지만 실크 끈 무료 증정 이벤트는 없다"라고 설명했다.
다가오는 연말에 친구 혹은 연인과 우정팔찌나 커플팔찌를 할까 생각하고 있었다면 해당 팔찌는 어떨까.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