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공개 하루만에 6백만 뷰 돌파한 영화 '미이라' 트레일러 영상

YouTube 'Universal Pictures '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액션 영화에 한 획을 그은 '미션 임파서블'의 주인공 톰크루즈가 출연한 영화 '미이라' 트레일러 영상이 화제다.


지난 4일 미국 영화 제작사 유니버설 픽쳐스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이라(The Mummy)'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사막 아래 무덤에 안전하게 안치되어 있던 고대 이집트 공주의 관을 화물 비행기에 옮겨 싣는 것으로 시작한다.


편안히 잠들어 있던 미이라 여왕의 관에 손을 대서일까. 이 때부터 주인공 톰 크루즈(Tom Cruise)가 타고 있던 비행기는 정체불명의 새떼 습격을 받고 엔진이 고장나 추락하고 만다.


이후 톰 크루즈는 영안실에서 눈을뜬다. 톰 크루즈가 깨어날 무렵 미이라 여왕으로 분한 소피아 부텔라(Sofia Boutella)도 잠에서 깨어난다. 


화려하게 부활한 미이라 여왕은 무시무시한 기세로 세계 파괴를 위해 힘을 쏟는다.


트레일러 영상만으로도 화려한 볼거리와 탄탄한 스토리가 느껴지는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만에 유튜브에서 620만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이라'는 내년 6월 9일에 개봉한다.


한편 해당 영화는 기존의 모험과 액션이 가득한 가족영화 스타일의 미이라와는 달리 1932년 원작에 가까운 정통 호러물이 될 것이라는 전망을 받고 있다.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