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선혜 기자 = 마블 덕후라면 목 빠지게 기다린다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새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4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자기 할 말만 하는, 어딘가 부족한 은하계 영웅들이 펼치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새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예고편 영상은 너구리 로켓이 아기 그루트에게 폭탄 버튼을 누르지 말라고 경고하며 시작된다.
아기 그루트에게 계속해서 버튼을 누르면 안 된다고 말하지만, 그루트는 초롱초롱한 눈으로 "나는 그루트야!"라고 말하기만하는 우스꽝스러운 상황이 계속된다.
로켓이 폭탄 버튼을 봉쇄하려는 찰나 그루트는 한없이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버튼을 가지고 달아나 우주를 구하려는 이들은 본인의 목숨은 살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2014년 개봉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후속편으로, 전편의 제임스 건(James Gunn) 감독과 주연 배우진이 이번에도 함께해 영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엉뚱한 영웅들이 세상을 구한다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2017년 5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2014년 개봉해 세계적으로 흥행수익 7억5천만 달러(한화 약 8천8백억원)를 돌파하는 인기를 누렸다.
김선혜 기자 seonhy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