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촛불집회 때마다 광화문으로 달려오는 연예인 6명

인사이트Instagram 'leechangsun27', 'suteiree'


[인사이트] 김경빈 기자 = 매주 주말 서울 광화문 광장에는 박근혜 대통령의 즉각 퇴진을 촉구하는 '촛불집회'가 열리고 있다.


특히 오늘(26일) 열리는 박근혜 대통령 퇴진 촉구 주말 5차 촛불집회가 역대 최대 규모로 예상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촛불집회'에 참여한 연예인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많은 연예인들이 저마다의 자리에서, 저마다의 방식으로 '촛불집회'에 참여하며 한마음, 한뜻을 표했다.


배우 고소영, 김유정, 서신애,래퍼 치타 등의 경우, 자신의 SNS에 글을 남기며 '항의의 전등 끄기 운동'에 동참하는 등의 움직임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직접 광화문 광장으로 달려 나오는 적극적인 행동까지 보이는 일부 연예인들도 있었다.


특히 가수 겸 배우 김동완 같은 경우는 매주 촛불집회 때마다 광화문으로 달려 나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중계를 하거나 참여를 유도하는 등 '개념 연예인'으로의 면모를 톡톡히 보였다.


다소 민감한 문제임에도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촛불집회'에 참여한 연예인들을 모아보았다.


1. 배우 이기우♥이청아 커플


인사이트(좌) 엘르, (우) Instagram 'lee_kiwoo'


2. 가수 겸 배우 김동완


인사이트(좌) MBC '라디오스타, (우) Facebook 'Dane Kim'


3. 배우 유아인


인사이트Instagram 'suteiree'


4. 배우 이준


인사이트Instagram 'leechangsun27'


5. 배우 이엘


인사이트(좌) MBC '라디오스타', (우) Instagram '2l_kjh'


6. 배우 오창석


인사이트Instagram 'ohchangseo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