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서윤주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슈팅 게임 '오버워치'가 내일부터 4일간 무료로 풀린다.
9일(현지 시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버워치 무료 체험 이벤트' 소식을 알렸다.
전 세계 2천만명 이상의 팬들을 위해 블리자드가 직접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한국 시간으로는 오는 19일 새벽 4시부터 22일 오전 9시까지 오버워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구매 시 플레이할 수 있는 22명의 영웅과 13개의 맵, 빠른 대전을 포함한 대부분의 콘텐츠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여기서 경쟁전은 제외다.
또한 레벨업은 물론 전리품 상자를 통해 다양한 수집품을 모으는 것도 가능하다.
더 놀라운 사실은 무료 체험이 끝난 이후 Battle.net 계정으로 정식 게임을 구매하면 주말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획득한 레벨과 아이템 등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버워치가 플레이 가능한 PC,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에 적용되며, PC 유저는 물론 콘솔 유저도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S4와 Xbox One 유저들은 각 기기의 게임 내 상점에서 해당 이벤트를 검색한 뒤 오버워치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서윤주 기자 yu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