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2017년 가장 기대되는 개봉 예정 영화 TOP 10

인사이트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인사이트] 문지영 기자 = 두 달 후면 2017년이다.


이에 영화 팬들 사이에서는 벌써 내년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알려진 대작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파이더맨, 원더우먼 등 슈퍼히어로부터 지난해 배우 콜린 퍼스(Colin Firth)의 열연으로 인기를 끌었던 '킹스맨' 후속작까지.


아래 2017년에 개봉 예정 영화 중 영화 팬들을 가장 설레게 하고 있는 10편을 모아봤다.


1. 레지던트 이블 6 : 파멸의 날


인사이트레지던트 이블 6 : 파멸의 날


영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파멸의 날'은 북미에서 2017년 1월 개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한국 배우 이준기가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한국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 토르 : 라그나로크


인사이트영화 '토르 : 라그나로크'


마블 역사상 가장 어두운 영화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무성한 '토르 : 라그나로크'도 내년 개봉할 예정이다. 


토르 역에 크리스 헴스워스(Chris Hemsworth), 로키 역에 톰 히들스턴(Tom Hiddleston), 헐크에 마크 러팔로(Mark Ruffalo)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하면서 배우들의 내한 요구도 빗발치고 있다.


3. 옥자


인사이트영화 '옥자'


'설국열차'로 세계적인 스타덤에 오른 봉준호 감독은 내년 영화 '옥자'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 영화는 '옥자'라는 이름의 사연 많은 유전자 조작 동물과 한 산골 소녀의 뜨거운 우정과 모험을 그린다고 알려졌다.


배우 제이크 질렌할(Jake Gyllenhaal), 틸다 스윈튼(Tilda Swinton)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4. 분노의 질주 8


인사이트영화 '분노의 질주8'


영화 '분노의 질주' 여덞 번째 시리즈도 개봉할 예정인 가운데, 팬들은 지난 2013년 교통사고로 사망한 배우 폴 워커(Paul Walker)의 빈 자리가 어떻게 채워질지에 주목하고 있다.


폴 워커는 '분노의 질주'를 통해 전 세계적 스타가 된 이 시리즈의 주역으로, '분노의 질주7'을 마지막 유작으로 남겼다.


5. 가이언즈 오브 더 갤럭시 볼륨2


인사이트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


마블의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는 미국에서 내년 5월 5일 개봉한다.


제임스 건(James Gunn)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전편에 등장했던 배우 크리스 프랫(Chris Pratt), 조 샐다나(Zoe Saldana), 데이브 바티스타(Dave Bautista) 등이 나온다.


6. 킹스맨2 : 더 골든 서클


인사이트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배우 콜린 퍼스(Colin Firth)와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이 다시 한 번 영화 '킹스맨'에서 만난다.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에 이어 후속작까지 집필한 제인 골드만(Jane Goldman) 작가는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2편은 1편보다 더 미친 내용이다"며 "1편을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바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7. 트랜스포머 5 : 최후의 기사


인사이트영화 '트랜스포머 5 : 최후의 기사'


마이클 베이(Michael Bay) 감독, 마크 월버그(Mark Wahlberg) 주연 영화 '트랜스포머 5 : 최후의 기사'는 6월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트랜스포머 시리즈에는 옵티머스 프라임이 사이버트론의 창조주인 쿠인테슨을 만나기 위해 우주로 간다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8. 원더우먼


인사이트영화 '원더우먼'


내년 DC의 '원더우먼'도 화려하게 돌아온다. 배우 갤 가돗(Gal Gadot)이 새로이 열연한 이번 영화 '원더우먼'은 '제우스가 만들었다'고 불리는 아마존 여전사 다이애나가 어떻게 탄생했는지, 어떻게 세상 밖으로 나왔는지 그 배경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예고편에서 등장한 화려한 액션, 거대한 스케일에 벌써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9. '스파이더맨 : 홈커밍'


인사이트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 : 홈커밍'도 내년 7월 개봉을 앞두고 촬영을 모두 마쳤다고 알려졌다. 이 영화는 마블과 소니가 손을 맞잡은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리부트 작품이다.


배우 톰 홀랜드(Tom Holland)가 주인공 피터 파커 역을 맡아 토비 맥과이어(Tobey Maguire), 앤드류 가필드(Andrew Garfield)에 이어 스파이더맨으로 활약한다. 


10. 에일리언 커버넌트


인사이트영화 '에일리언 거버넌트'


재난 스릴러 영화 '에일리언 거버넌트'는 2017년 8월 북미 개봉 예정이다.


주연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Michael Fassbender)는 최근 외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프로메테우스'를 하며 리들리 스콧 감독을 존경하지 않을 수 없었다"며 "전작인 '에일리언: 커버넌트'는 '프로메테우스'보다 좋은 세트들로 찍었다. 비주얼 혁명이다"고 극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