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결혼 12주년에 봉사활동 간 션♥정혜영 부부

결혼 12주년 아침 ☀️ 올해는 366일 차곡차곡 모아 밥퍼에서.......하루를 엽니다❤️

hydrangea garden(@hydrangea_garden)님이 게시한 사진님,


[인사이트] 김경빈 기자 =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션과 정혜영 부부가 12번째 결혼기념일에도 봉사활동을 해 훈훈함을 안겼다.

 

8일 정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12주년 아침. 올해는 366일. 차곡차곡 모아 밥퍼에서 하루를 엽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앞치마를 나란히 두른 채 활짝 웃고 있는 션과 정혜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결혼한 지 12년이 흘렀음에도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여전한 사랑이 느껴졌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열심히 버섯을 다듬고 있는 두 사람의 자녀 하음, 하랑, 하율, 하엘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션과 정혜영의 모습이 사람들에게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지난 2004년 10월에 결혼한 션과 정혜영 부부는 매해 결혼기념일마다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느타리 버섯 손질하기 아이들도 함께한 소중한 시간 결혼 12주년 아침 아이들과 함께 '밥퍼'에서

hydrangea garden(@hydrangea_garden)님이 게시한 사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