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유라 기자 = 유명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최근 컴백한 레드벨벳의 신곡 '러시안룰렛' 뮤직비디오 속 아이린으로 변신했다.
지난 24일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레드벨벳 신곡 '러시안룰렛'에 등장하는 아이린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영상 속 이사배는 뮤직비디오 속 아이린의 잡티 없는 뽀얀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피부 보정 기능이 있는 프라이머를 사용해 전체적인 톤업을 완성했다.
이어 컨실러로 다크서클을 비롯한 잡티를 가린 그녀는 핑크빛이 도는 밝은 톤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표현을 마쳤다.
평소보다 더 꼼꼼하게 베이스를 끝마친 이사배는 피치 빛깔의 크림 섀딩 제품을 턱과 볼 전체에 발라 아이린 특유의 몽환적인 메이크업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 위로 브라운 계열의 컨투어링 제품을 덧칠해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완성한 후, 아이린의 동글동글한 콧대를 위해 붉은 빛을 띄는 잿빛 컬러 섀도우로 음영을 주었다.
곧이어 핑크빛이 도는 피치색 블러셔를 콧잔등까지 넓게 펴 바른 그녀는 본격적인 눈 화장을 시작했다.
피치색 섀도우를 눈두덩이 위에 넓게 펴바른 뒤, 눈 아래가 더 강조된 아이린의 메이크업을 위해 이사배는 은은한 펄이 든 연한 갈색 섀도우로 눈 아래를 어둡게 채웠다.
회색빛이 도는 갈색 섀도우로 음영을 마친 그녀는 새침한 듯 아이라인 꼬리를 얇게 뺀 후 위아래 모두 속눈썹을 붙여 아이린의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이어 연한 갈색 빛의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아이린의 일자눈썹을 완성한 뒤, 컨실러를 사용해 얇고 입꼬리가 올라간 아이린의 입술선을 만들었다.
메이크업의 마지막은 역시 립스틱. 이사배는 연한 핑크빛의 립스틱을 소량 입술에 바른 뒤 뽀얀 밀크 타입의 립글로스를 발라 아이린의 '핑크 메이크업'을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