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임창정, 일반인 여성과 '핑크빛' 열애 중

인사이트

YouTube 'NH MEDIA'


[인사이트] 김경빈 기자 = 가수 임창정이 일반인 여성과 현재 '핑크빛'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스포츠월드는 지인 모임에서 임창정이 여자친구의 존재를 언급하고 함께 만나는 자리를 만들기도 했다며 열애 중임을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임창정의 여자친구는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사진 속 주인공으로 밝혀져 더욱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어렵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만큼 임창정은 연인을 알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스포츠월드는 덧붙였다.


임창정은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해 현재 여자친구를 알게 됐고 이후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YouTube 'NH MEDIA'


사실 임창정은 지난 5일 정규 13집 '아이엠'(I'M) 쇼케이스에서 자신의 열애를 암시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임창정은 "새 앨범이 나왔다. 사인 2호 앨범이다"며 신보를 MC 딩동에게 건넸다.


이에 MC딩동은 "1호는 누구냐"고 물었고, 임창정은 "1호는 의미가 있는 제 친구에게 줄 것"이라고 답했다.


또 임창정은 앨범에 수록된 '순심이'라는 곡에 대한 설명중 "여자 친구가 있으면 꼭 '순심'이라고 부르고 싶다"며 "그런 생각에서 '순심이'라는 제목을 붙였다"고 여자친구 애칭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6일 발표한 정규 13집 '아이엠'(I'M) 타이틀곡인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음원차트 16일 째 1위는 물론,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SBS '인기가요'에서까지 정상에 올랐다.


YouTube 'NH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