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유명 뷰티 유튜버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으로 완벽하게 분장해 찬사를 받고 있다.
지난 19일 이사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갈기 없는 수사자 '라이언' 캐릭터로 분장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 한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사배는 분장용 라이닝컬러 노란색과 주황색을 적절하게 섞어 라이언의 피부색인 '귤색'을 만든 뒤 파운데이션처럼 얼굴에 바르기 시작했다.
스펀지를 이용해 톡톡 두드리며 분장 크림을 얼굴에 도포한 이사배는 "라이언이 인기가 좋긴 한가봐요"라며 라이언의 인기를 실감했다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막간을 이용해 멘트로 시청자들을 웃긴 이사배는 투명 파우더를 듬뿍 발라 분장 크림을 고정시켰다.
이어 그녀는 하얀 펜슬을 이용해 라이언의 일자 눈썹과 동그란 눈, 코 등의 전반적인 스케치를 한 뒤 검은 분장 크림을 이용해 스케치한 눈썹과 코 부분을 까맣게 채워 넣었다.
끝으로 하얀색 크림으로 코 아랫부분을 흰색 크림을 이용해 콧방울을 표현한 이사배는 라이언의 동그란 눈을 눈 두덩이에 그리고 메이크업을 마쳤다.
라이언의 심벌이라 할 수 있는 하늘색 후드를 뒤집어쓰니 영락없는 '라이언(?)'이었다.
그간 이사배는 웹툰 '마음의 소리' 애봉이, '치즈인더트랩' 홍설, 영화 '컨저링2' 수녀 귀신 '발락' 메이크업을 자주 선보여왔는데 특히 이번 메이크업은 간단하면서도 싱크로율이 높아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