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to Benny for making this shot and getting the entire lecture an automatic 100 on our first ochem quiz pic.twitter.com/nmYJ34DjdM
— rachel brown ✧・゚: * (@yo_rochelle) 2016년 9월 2일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이 쓰레기통에 골을 성공시키는 학생은 이번 퀴즈(시험)에서 무조건 100점을 주겠어요!"
지난 3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이런 교수의 제안에 보란듯이 멋진 '골'로 응답해 100점을 받은 대학생의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 속 대형 강의실 모두의 눈은 네이비색 티셔츠를 입은 학생에게 향해 있다. 그 학생은 멀리 떨어져 있는 쓰레기통을 향해 '종이를 뭉친' 공을 있는 힘껏 던진다.
아름다운 포물선을 그리던 공은 네모난 쓰레기통 속으로 그대로 빨려 들어간다.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장면에 모든 학생이 일제히 환호성을 지른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미국 오하이오 대학(Ohio State University) 유기화학(Organic Chemistry) 담당 교수인 크리스토퍼 칼럼(Christopher Callam)이 매년 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슛을 성공하면 수업을 듣는 모든 학생들은 전체 학기 점수 중 '3%'에 해당하는 퀴즈 점수를 100점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