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뷰티 유튜버 써니의 EXID '하니' 메이크업 (영상)

인사이트(좌) EXID 하니 / MBC MUSIC '쇼! 챔피언' (우) 써니 / YouTube '써니채널 Sunny's Channel'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유명 뷰티 유튜버가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걸그룹 'EXID' 하니의 외모를 그대로 재현했다.


지난 18일 뷰티 유튜버 써니는 'EXID 하니 쇼케이스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으로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써니는 결점 없는 하니의 피부를 재현하기 위해 광채 크림으로 피부를 밝혀준 뒤 컨실러로 다크서클을 가렸다.


이후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를 이용해 얇게 펴 바르다 에어 퍼프로 꾹꾹 눌러 얼굴에 밀착시킨 다음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해 다시 한 번 더 컨실러로 주근깨 등의 부위의 잡티를 가렸다.


이어 하니처럼 뽀송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파우더로 볼 앞쪽, 이마 등의 부위의 유분을 잡았다.


인사이트YouTube '써니채널 Sunny's Channel'


꼼꼼하게 공들여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낸 써니는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 컬러 계열의 섀도우를 이용해 음영을 주면서 또렷하면서 커 보이는 눈을 연출했다.


섀도우 음영으로 그윽한 눈매를 만든 써니는 아이라인을 얇고 길게 빼 캣츠아이를 만든 다음 아래에 속눈썹을 붙여 더욱 또렷한 눈매를 만들었다.


이어 마스카라로 다시 한 번 더 눈을 강조한 써니는 애교 살 부분에 밝은 컬러의 쉐도우를 이용해 눈 밑을 밝힌 다음 크림 제형의 볼 터치를 사용해 발그레한 볼을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갸름한 하니의 얼굴 라인을 만들기 위한 '쉐딩', 매트한 립 메이크업을 마친 후 앞머리를 말고 있던 롤을 빼고 머리를 정리하니 하니의 분위기와 느낌이 그대로 느껴졌다.


한편 써니는 평소 수지와 설리, 트와이스 쯔위를 비롯해 유명 연예인들의 커버 메이크업을 자주 해왔다. 


인사이트YouTube '써니채널 Sunny's Channel'


YouTube '써니채널 Sunny's Channel'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