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남자친구 불륜 현장에 분노하는 금발 여친 (영상)

인사이트YouTube 'To catch a Cheater'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평생 함께할 것만 같았던 남자친구가 처음 보는 여성의 유혹에 금세 넘어가는 모습을 본 여자친구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To catch a Cheater'에는 중고품을 판매하러 나온 남성이 돈 대신 데이트를 하자는 여성의 제안에 넘어가는 영상이 공개됐다.


금발의 여자친구는 몰래카메라를 진행하는 제작진과 함께 남자친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지켜본다.


몰래카메라 속 남자친구는 중고 프린터를 사러 온 여성이 "돈이 별로 없다"며 "대신 데이트를 하는 것은 어떻냐"고 제안하자 선뜻 응하는 모습을 보인다.


인사이트YouTube 'To catch a Cheater'


결국 남자친구는 낯선 여성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자신의 집으로 여성을 데리고 들어갔다.


이를 본 여자친구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며 분노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해당 영상에는 '깜짝 반전'이 숨어있었다.


영상 말미 남자친구는 여성과 다시 집 밖으로 나오더니 갑자기 카메라를 바라보며 여자친구를 향해 무릎을 꿇고 '반지'를 내민다.


인사이트YouTube 'To catch a Cheater'


사실 이 실험 영상은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남자친구가 역으로 준비한 몰래카메라였다.


이후 남자친구는 진짜 여자친구 뒤에 나타나 다시 한 번 무릎을 꿇으며 진심 어린 청혼을 했고 두 사람은 곧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다행히도 행복한 결말을 맞이하게 된 두 사람의 눈물겨운 반전 드라마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To catch a Che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