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내로라하는 국내 로드샵브랜드 3사가 바캉스 세일을 실시한다.
5일 로드샵 코스메틱 브랜드 더페이스샵과 스킨푸드, 미샤는 이날부터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오는 8일(월요일)까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더페이스샵 이벤트에는 매력적인 바디톤을 만들어줄 '바디쿠션', 자외선을 차단해줄 '선 크림', '선 쿠션' 등의 제품군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스킨푸드는 이날부터 오는 7일(일요일)까지 총 3일간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포어 핏 쿠션 보틀, 선케어,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를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또 기초와 색조, 클렌징, 바디 등의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은근히 마니아층이 두터운 미샤도 할인에 동참했다. 미샤는 오는 11일(목요일)까지 헤어, 바디, 마스크 팩,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 등의 제품을 절반 가격에 내놓는다.
뿐만 아니라 '모이스처 코팅 틴트',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펜슬' 등 색조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일하기를 기다렸던 브랜드가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면 이벤트 기간이 구매의 적기일 듯하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에 세일하기를 기다렸던 브랜드가 포함됐다면 이번 이벤트 기간이 구매의 적기일 듯하다.
한편 이벤트 기간에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윤혜경 기자 heak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