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경찰이 남성의 무릎을 꿇리자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영상)

YouTube 'casie mcgill'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경찰의 갑작스런 수색에 당황했던 여성은 이 모든 것이 프러포즈를 위한 연출이었다는 것을 알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 채널 'casie mcgill'에는 남성이 자신의 여자친구를 위해 깜짝 프러포즈를 하는 로맨틱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검은색 차량을 몰고 가던 남성은 갑작스런 경찰의 "차를 세우라"는 외침에 놀라 근처 공터에 차를 주차한다.


경찰은 이후 운전자였던 남성을 외부로 불러 수색을 시작했고, 여성은 갑작스런 상황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급기야 남성은 경찰의 지시에 따라 바닥에 무릎을 꿇는 등 상황은 더욱 심각해지기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casie mcgill'


하지만 잠시 뒤, 여성은 감동과 기쁨이 뒤섞인 눈물을 흘리기 시작한다. 이 모든 상황은 남성이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연출한 상황이었던 것.


경찰이 여성에게 무릎 꿇은 남자친구의 옆으로 더 가까이 다가오라고 말한 순간 남성은 숨겨놨던 반지를 여성에게 건넨다.


그제야 여성은 안도의 한숨과 함께 얼굴에 환한 미소를 띠며 남자친구와 진한 키스를 나누기 시작한다.


남자친구도 포옹을 하며 "경찰의 갑작스런 조사에 무서웠냐"며 여자친구를 달콤하게 위로하는 모습이다.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깜짝 프러포즈를 받은 여성의 표정에서 모든 것을 읽을 수 있었다"며 "두 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남겼다.


한편 해당 영상은 최근 공개된 후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casie mcg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