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호텔서 '포켓몬 GO' 하다가 여친 '알몸 사진' 올린 남성

인사이트Gettyimages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전세계적으로 '포켓몬 GO' 게임이 열풍이 부는 가운데 한 남성이 황당한 사진을 공개해 빈축을 샀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온라인 사진공유 커뮤니티 이머저(imgur)에 공개된 '웃픈' 사진 한 컷을 소개했다.


이머저 한 이용자는 최근 '호텔룸에서 포켓몬 GO 게임을 하던 중 이런 일이 벌어졌네요(Playing PokemonGo in our hotel room and this happened)'라는 제목의 사진을 올렸다.


이 남성은 자신의 여자친구와 호텔룸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려고 계획했던 것처럼 보인다.


인사이트imgur


침대에 편하게 누워 있는 남자친구는 여자친구가 욕실에서 치장을 하고 있는 동안 화제의 게임인 '포켓몬 GO'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호텔방에 갑자기 나타난 포켓몬 캐릭터가 '두더지 포켓몬'인 디그다(Diglett)였던 것.


얄궂게도 이 남성의 중요한 부위(?)에 디그다가 갑자기 출몰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남성은 자신이 찍은 사진을 여자친구 몰래 이머저에 올렸다. 공개된 이후 무려 200만건 이상 조회되면서 인기 게시물이 됐다.


한편 이 남성이 올린 사진을 여자친구가 나중에 알고 불같이 화를 냈는지 아니면 그저 웃어 넘겼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