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howgood', 'soda950'
[인사이트] 정정화 기자 =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시원한 디저트 생각이 간절한 요즘, 시원하게 얼려먹는 파바 '쿨 브레드'를 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게 됐다.
14일 파리바게뜨는 빵순이들 사이에서 '꼭 먹어야 할 여름 디저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쿨 브레드' 5종을 해피포인트로 결제시 20%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쿨 브레드는 '쿨 카스타드 크림빵', '쿨 초코 크림빵', '쿨 블루베리 크림빵', '초코 크림 소보루', '티라미스 브레드'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그 중에서 바닐라 크림이 가득한 '쿨 카스타드 크림빵', 달달한 '쿨 초코 크림빵', 카스타드와 블루베리잼이 함께 들어간 '쿨 블루베리 크림빵'은 크림과 빵이 부드러워 얼려먹으면 아이스크림 같은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초코 크림이 듬뿍 든 '초코 크림 소보루'와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찰떡궁합인 '티라미스 브레드'는 빵순이들 사이에서 무더위에 없던 입맛도 돌아오게 하는 디저트로 각광받고 있다.
쿨 브레드는 오늘(1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전국의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결제시 1,000~1,500포인트 내외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파리바게뜨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해피포인트로 결제시 아이스류 전품목 50% 할인가 적용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연장해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의 매장이 참여한다"며 "파리바게뜨에서 케이크를 한 번 이상 구매한 적이 있다면 쿨 크림빵이나 아이스류로 교환할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밝혔다.
정정화 기자 jeonghwa@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