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noizemasta'
[인사이트] 정은혜 기자 = '파괴왕' 주호민이 무한도전에 출연했다?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웹툰작가 윤태호, 주호민, 이말년, 무적핑크, 기안84, 가스파드 가 출연해 무한도전 멤버들과 짝을 이루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 출연한 웹툰 작가 주호민은 '파괴왕'이라는 이력을 갖고 있어 웹툰 팬들과 무도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주호민이 웹툰을 연재하다가 떠난 곳이나 주호민이 실제로 자주 다니던 마트, 체육관 등이 모두 문을 닫은 화려한(?) 이력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주호민은 자신의 트위터에 "모 전문학교 애니과 휴학 -> 애니과 없어짐 / 까르푸 알바하다 그만 둠 -> 까르푸 없어짐 / 101여단 전역 -> 101여단 없어짐 / 검지넷 연재 종료 -> 검지넷 없어짐 / 야후 연재 종료 -> 야후 없어짐"이라며 자신의 파괴 이력(?)을 열거한 바 있다.
최근에도 파괴의 이력을 추가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월 25일 주호민은 폐쇄된 가게 공간 사진과 함께 "헐 맨날 가는 마트 망함..."이란 내용의 트윗을 게재해 다시 한 번 파괴왕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그런 주호민이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이런 주호민의 이력을 아는 이들은 농담반 진담반으로 '릴레이툰' 이후 무한도전의 앞날을 걱정하고 있다.
헐 맨날 가는 마트 망함... pic.twitter.com/zrvb7q0HaX
— 주호민 (@noizemasta) May 25, 2016
정은혜 기자 eunhy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