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광고]

연휴동안 30% 할인하는 파리바게뜨 '디자인 음료' 6종

Facebook '파리바게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파리바게뜨에 '빵' 먹으러 갔다가 귀여운 비주얼에 반해 꼭 사게 된다는 음료 6종을 이번 연휴에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게됐다.

 

오늘(4일)부터 6일까지 파리바게뜨는 해피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고객들이 사랑하는 음료 6종을 30% 할인해서 판매하는 'Paris Holiday'를 진행한다.

 

30% 할인 제품은 디자인이 예뻐서 인기를 끌었던 '데일리주스 3종'과 '카페아다지오 2종', '오생수'로 구성됐다.

 

기존 1,800원에 판매됐던 데일리주스는 1,260원, 2,000원에 판매됐던 카페아다지오는 1,400원, 1,000원이었던 오생수는 700원이다.

 

그간 해당 음료의 고급스럽고 깜찍한 디자인에 반한 고객들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며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남긴 바 있다.

 

이에 그 후기들이 공유되면서 입소문을 탔고 큰 인기를 끌었다.

 

이렇듯 SNS에서 핫한 음료인데도 아직도 마셔본 적 없다면 이번 할인 기회에 꼭 구매에 '예쁜 인증샷'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한편, 실제 해당 음료들은 엘레산드로 멘디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 카림라시드 등 이름을 대면 알만한 디자이너들이 제품 제작 단계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휴동안 여행계획이 있다면 파리바게뜨에 들려 음료를 채워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instagram 'soda950' 

 


instagram 'seunglalala'

 


instagram 'io_oi4'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