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태양의 후예'
[인사이트] 김경빈 기자 = 많은 사람들은 상대방을 볼 때 '눈'이 예쁜 사람들을 선호한다.
사람은 말을 할 때 사람의 눈을 가장 많이 보며 대화를 하기도 하고, 또 다른 부위가 특출하게 예쁘지 않아도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 보이기 때문이다.
이렇듯 화장을 할 때나 관리를 할 때 눈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데 이에 눈 관련 뷰티 아이템 BEST 1위만 모아보았다.
BEST 1위 선정 기준은 사람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지고 있어 더욱 신뢰도가 높은 전문 뷰티 앱 '글로우픽'으로 했다. '글로우픽'은 수십만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월 2,500만 리뷰가 생성되고 있다.
이에 '글로우픽'에서 선정된 눈이 예쁜 사람들이 쓴다는 눈 관련 뷰티템 5개를 소개하고자 한다.
1. 아름다운 컬 효과를 주는 뷰러 부문 1위 '아이래쉬 컬러'
글로우픽 , 미미박스
눈 화장을 할 때 눈을 크고 예쁘게 보이기 위해 속눈썹을 바짝 올린다. 이때 시세이도 뷰러는 눈에 덜 자극적인 실리콘 고무를 사용하여 안쪽부터 아름다운 컬 효과를 주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제품이다.
이런 이유로 뷰러는 무조건 해당 제품만 쓴다는 한 소비자는 "형태가 눈 모양에 잘 맞춰져 있어서 만족스럽고, 고무도 좋아 눈에 많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한 가닥 한 가닥 잘 올라가서 좋다"라는 평을 내놓기도 했다.
2. 촉촉하고 편안한 렌즈 용품 부문 1위 '바이오트루 다목적 렌즈 관리용액'
글로우픽, 바슈롬 공식홈페이지
여자는 예뻐 보이기 위해 눈 화장에 특히 신경을 쓴다. 보다 또렷한 눈동자를 위해 써클렌즈 또는 컬러렌즈를 종종 착용한다. 이때 꾸미는 것뿐 아니라, 눈은 굉장히 예민하기 때문에 렌즈를 관리하는 제품을 꼼꼼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다.
이런 장점을 알고 최근 바슈롬 바이오트루로 바꿨다는 한 소비자는 "전에 쓰던 게 너무 안 좋아서 건조하고 아팠는데, 바이오트루를 쓰고 나서는 같은 렌즈인가 싶을 정도로 촉촉해서 놀랐다"라는 리뷰를 내놓았다.
또 다른 소비자는 "이게 1위라니 역시 사람이 느끼는 건 다 똑같다. 사람 눈은 예민해서 좋은 건 금방 느끼는데 이걸로 바꾼 날은 피로하지 않다"라며 감탄을 자아냈다.
3. 발색이 뛰어난 아이섀도우 부문 1위 '매트 아이 컬러'
글로우픽, 로라 메르시에 공식홈페이지
로라 메르시에 아이섀도우 제품은 미세한 색감이 한 번의 터치로도 깊은 컬러감을 전달하며 장시간 지속력을 자랑하고 주름을 방지해 여성들에게 인기 제품으로 손꼽힌다.
웬만한 아이섀도우는 다 써봤다는 한 소비자는 "로라 메르시에 '매트 아이 컬러'는 입자가 곱고 발색도 굉장히 잘 되는 건 기본이다. 이 제품을 산 이후로 이것만 쓰게 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4. 번지지 않고 착색도 없는 아이라이너 부문 1위 '마리 앙투아네트 리퀴드 아이라이너'
글로우픽, 미미박스 홈페이지
해당 제품은 0.1mm 미세 탄력 브러쉬로 섬세한 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번짐을 방지시켜주고 장시간 지속력을 자랑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아이라이너'로 손꼽힌다.
'마리 앙투아네트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쓰는 한 소비자는 "선물로 줘도 좋을 제품이다. 착색도 없고, 번짐, 떨어짐, 갈라짐도 없다"라는 평을 내놓았다.
5. 보습감이 최고라는 아이크림 부문 1위 '엑스트라 아이 리페어 크림'
글로우픽, 바비브라운 공식홈페이지
바비 브라운의 '엑스트라 아이 리페어 크림'은 다크서클을 완화시켜주며 눈가 보습과 탄력 개선 등의 기능으로 민감한 눈가를 섬세하게 관리해주는 토탈 아이 솔루션 크림으로 손꼽힌다.
해당 아이크림의 샘플만 써 봐도 효과를 알 수 있다는 한 소비자는 "아이크림 중에 최고다. 몇 해 전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이 제품을 뛰어넘는 아이크림은 없다"라고 칭찬을 늘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