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유이 열애 인정 소식에 광희 인스타그램 상황


Instagram 'prince_kwanghee'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광희 인스타그램에는 위로를 보내는 팬들의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3일 배우 이상윤과 유이 소속사는 올해 초 한 모임을 통해 두 사람이 처음 만났으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열애 소식 전해지면서 현재 광희 인스타그램에는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보내는 팬들의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광희씨 힘내요 울지마세요" "유이는 가도 친구로 남으면 된다" "광희 화이팅 여자는 많아" 등 위로의 글들을 남기고 있다.

 


MBC '무한도전'

 

이는 지난해 MBC '무한도전'에서 평소 이상형으로 꼽았던 유이와 단둘이 오붓한 저녁 식사를 가지는 모습이 방송됐기 때문이다.

 

당시 광희는 유이에게 "널 좋아했지만 내가 자신이 없어서 제대로 고백하지 못했다"고 말했고 유이는 "넌 내게 진심으로 대한 적이 없다"며 "늘 장난이라고 생각했다"고 대답했다.

 

이에 광희는 "아니다. 오해다"라며 "정말 진심이었다"고 다시 한 번 마음을 다해 고백해 눈길을 끌어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날 소속사가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함에 따라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이 또 탄생하게 됐다.

 

‘무도’광희, 이상형 유이와 드디어 데이트 ‘두근두근’ MBC ‘무한도전’에서 광희가 평소 호감을 표했던 유이와 드디어 첫 데이트를 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