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광고]

1+1 상품 때문에 싸우는 'GS25 예고편' 영상 화제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각본, 연출, 연기 등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영화 같은 광고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 SNS에서는 실제 영화 예고편을 연상시키는 편의점 GS25의 고퀄리티 광고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누리꾼들은 생각 없이 편의점 앞을 지나갔다가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해당 광고에 한동안 시선을 빼앗겼다고 말했다.

 

GS25 광고에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결국은 1+1, 2+1 증정품을 소개하는 것이다.

 

하지만 광고가 멜로, 공포, 액션 등 3가지 장르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흥미와 재미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Facebook 'GS25'

 

특히 격정 멜로물인 '스와이스의 유혹'과 공포물인 '행사'가 눈길을 끄는데, '스와이스의 유혹'은 1+1 행사에서 받은 음료를 나눠주며 사랑을 시작하고 1+1 음료 때문에 사랑하는 연인과 다투게 되는 어이없는(?) 내용을 담고 있다.

 

'행사'는 음료 두 개만 샀는데, 손에 세개의 음료가 들려있어 공포에 떨게된다는 소름끼치는(?) 이야기다.

 

글만 보면 '이게 무슨 얼토당토않는 얘기인가' 할 테지만, 영상이 쓸데없이 고퀄리티로 만들어져 나도 모르게 푹 빠져들게 된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병맛(?)의 매력에 중독됐다", "5월 대개봉이라고 쓰여있어서 정말 영화 예고편인 줄", "재미 있어서 인터넷에서 또 찾아봤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광고들은 GS25 편의점과 GS25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이 생긴다면 꼭 둘러보길 바란다.

 

한편, GS25는 광고 영상처럼 5월 한 달간 하늘가득 2+1, 탄산수 1+1, TOP커피 2+1 등 700여 가지 상품을 행사 할인 판매한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