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키즈룸' / 사진 제공 = 롯데호텔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동화 속 '키티 세상'에 들어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호텔 '헬로키티룸'이 여심을 저격한다.
19일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6월 6일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헬로키티(Hello Kitt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캐릭터룸 1박과 '롯데호텔제주의 2016 리미티드 에디션 헬로키티 인형' 1개, 성인 2명과 아동 1명의 조식, 제주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 등으로 구성됐다.
'헬로키티 프린세스 룸' / 사진 제공 = 롯데호텔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은 총 세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취향에 따라 방을 선택할 수 있다.
공주님 방 느낌이 물씬 나는 '헬로키티 프린세스 룸', 블랙과 핫핑크의 조화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헬로키티 레이스 룸',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레드·옐로우 중에서 선택가능한 '헬로키티 키즈룸'이 그것이다.
또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제주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야외 온수풀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이상 투숙 고객은 이국적인 야외정원에서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는 화산 분수쇼 디너 뷔페 등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헬로키티 패키지는 48만 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봉사료와 세금은 별도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레이디스룸 / 사진 제공 = 롯데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