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투표 인증샷' 있으면 반값에 관람하는 공연·전시 혜택 6

Instagram 'kangtaieul', 연합뉴스

 

제20회 국회의원 선거가 한창인 가운데 유권자들을 위한 공연과 전시 이벤트가 소개돼 눈길을 끈다. 

 

13일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는 투표를 한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쏠쏠한 공연 및 전시 혜택에 대한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티켓값의 50% 이상 할인되는 통큰 할인도 진행돼 투표를 독려하는 동시에 임시공휴일에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투표를 한 이들이 누릴 수 있는 각종 공연과 전시 혜택들을 모아 정리했다. 

 

1. 연극 '라이어'

 

인터파크

 

코미디 연극 '라이어'는 선거일 하루동안 투표한 유권자와 앞으로 투표할 학생 모두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유권자는 투표 확인증을 제시하면 3만5천 원인 공연을 1만 3천 원에, 학생증을 지참한 학생은 1만 2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2. 연극 '쉬어 매드니스' 

 

Instagram 'shearmadness_ko' 

 

코믹 추리극 연극 '쉬어매드니스'는 선거일 하루동안 3만 원에 볼 수 있는 공연을 1만 3천 원으로 할인판매한다.

 

투표인증 방법은 사진이나 확인증 둘 다 가능하며 대학로 '콘텐츠 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3.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Twitter 'equator_inc' 

 

투표인증샷이나 확인증을 보여주면 선거일 하루동안 4만 원에 관람할 수 있었던 공연을 2만 3천 원으로 볼 수 있다.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 하이드'는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중이다.  

 

4. 연극 '소풍' 

 

인터파크

 

선거일 하루동안 투표인증자에게 단돈 1만 원에 당일 공연 관람권을 판매한다.

 

연극 '소풍'은 대학로에 위치한 동양예술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5. 김광석을 보다 전: 만나다 듣다 그리다

 

김광석을 보다전 홈페이지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이 전시회는 투표참여를 인증하면 반값 할인된 가격에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게다가 선거참여 인증샷을 해시태그 '#김광석을보다'를 달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오는 17일까지 할인가로 입장권 구입이 가능하다.

 

6. 뮤지컬 '삼총사'

 

뮤지컬 '삼총사' 홈페이지

 

신도림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볼 수 있는 이 공연은 인증샷이나 확인증을 지참하면 30%할인 받을 수 있다. 

 

화려한 캐스팅으로 많은 이들이 보고 싶어하는 이 공연은 오는 30일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정정화 기자 jeonghwa@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