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프로듀스 101'로 데뷔하는 김세정의 어머니가 SNS에 남긴글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경빈 기자 = '프로듀스 101' 김세정의 어머니가 SNS에 글을 올려 화제다.

 

지난 3일 김세정의 어머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어머니는 "너무 많은 사랑과 응원 주시고, 늦은 밤잠도 못 주무시고 투표해주시고, 할 수 있다는, 해낼 수 있다는 격려의 글로 용기 주신 고마우신 분들께 찾아뵙고 감사의 큰절을 올려야 마땅하지만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드리는 점 우선 죄송합니다"라는 글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열심히 살아왔고 또 살아갈 것입니다. 계속 저는 제 길을 조용히 걸어가지만, 알지도 못하는데도 너무 수많은 분들께서 우리 세정이 응원해주심에 작은 감사 인사를 이렇게라도 남겨야 할 듯해서 글 올립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베풀어주신 큰 사랑의 힘으로 더 열심히 좋은 예인이 되어 보답하기 위해 온몸이 부서져라 노력할 겁니다"라며 "혹여 본의 아니게 초심을 잃어 교만해 보일 때면 과감한 채찍으로 충고해주시면서 앞으로 성장하는 모습 지켜봐 주십시오"라는 당부의 말로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김세정의 어머니는 "너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더 열심히 내 작은 삶 진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라며 "내내 건강하시고 모든 가정 안에 행복과 웃음이 넘쳐나길 간절한 마음으로 두 손 모아 기도하며 인사드립니다"라고 따뜻하게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