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전소영 기자 =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를 KB국민카드를 통해 예매하면 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1일 KB국민카드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뮤지컬 '맘마미아' 예매 고객에게 동반자 티켓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켓은 1일 오후 2시부터 29일 오후 5시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판매되며, 공연은 오는 30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잠실 소재 '샤롯데 씨어터'에서 열린다.
1인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예매 시 기본가를 선택한 후 하단에 KB국민카드 1+1을 클릭해야 혜택이 적용된다.
'맘마미아'는 아름다운 그리스 섬을 배경으로 모녀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젊은 시절의 향수 등을 그려낸 작품으로 당일 공연에는 소녀시대 서현이 출연하는 것으로 예고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관계자는 인사이트와의 전화통화에서 "문화공연 1+1 행사는 2014년 10월 이후 매월 꾸준히 진행되는 방향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기 공연의 경우 짧은 시간에 모든 예매가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