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장현승 인스타그램
일부 비스트 팬들이 멤버 장현승에게 실망스러운 마음을 전하며 장현승의 행동을 강도높게 비판하고 나서면서 장현승이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자신을 비스트의 팬이라고 밝힌 A씨가 멤버 장현승을 주제로 다룬 글이 화두로 떠올랐다.
A씨는 "저희가 비스트를 오랜기간 아끼고 사랑해오던 팬으로서 장현승의 납득할 수 없는 여러 행동들이 가슴이 아파 작성하게 됐다"라며 최근 4년간 장현승이 보인 신중하지 못한 태도에 팬들이 큰 상처를 입었다고 밝혔다.
A씨 측이 언급한 사건 몇가지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2015년 9월 팬미팅 무단불참 사건 및 '사생활' 발언
via 온라인 커뮤니티
장현승은 팬들에게 예고도 없이 2015년 9월 12일 진행된 비스트 서울 그랜드 팬미팅에 불참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현승이 팬미팅이 진행되던 시간에 여성과 함께 카페에 있었다는 내용의 글과 사진이 퍼져 논란이 일기도 했다.
당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었다"라며 "장현승이 팬미팅이 진행되던 시간 여성과 함께 있었다는 루머는 사실 무근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팬들은 장현승의 인스타그램 이용 흔적, 장현승 지인의 인스타그램 사진 등을 통해 장현승이 팬미팅이 진행중이었던 시간은 물론 팬미팅이 끝나는 시간 후에도 계속해서 개인 사생활을 즐겼다며 특히 이에 대해 직접 해명을 듣고 싶어하는 팬들의 요청이 무시당했다고 주장했다.
둘째, 무대 및 방송 태도
via jang / YouTube
A씨 측은 유튜브 영상 및 캡처 사진을 통해 장현승이 무대 및 방송 중 성의 없는 태도를 보이는 모습이 여러차례 포착됐다고 지적했다.
이와 함께 장현승이 무대에서 고개를 숙인채 춤을 추는 모습, 인터넷 방송에서 집중하지 않는 모습 등을 증거로 내세웠다.
A씨는 팬들이 계속해서 피드백을 요청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피드백을 주지 않는 장현승의 태도에 실망감을 표하며 장현승이 팬들에게 직접 오해를 풀어 비스트 멤버들에게 미칠 수 있는 피해를 막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팬들이 이렇게까지 구체적인 자료들로 주장할 정도면 장현승에 대한 실망감이 정말 큰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