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해외에서 '안티'가 제일 많다는 연예인 10인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 받는 해외 연예인들에게도 안티팬이 존재한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여러 가지 기행들과 추문으로 구설에 오른 스타부터 각종 사건 사고에 휘말린 스타까지 안티팬들의 생성 이유는 다양하다.

 

명단을 살펴보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충격을 안겨주는데, 이에 대해 몇몇 누리꾼들은 의외의 결과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할리우드 연예계에 능통한 다수의 누리꾼들은 "기네스 펠트로와 저스틴 비버 같은 스타는 하는 짓이 밉상이라서 안티가 많은 것이 당연하다"며 당연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럼 지금부터 안티팬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다는 할리우드 연예인 10명을 알아보자

 

1위 기네스 펠트로 (Gwyneth Paltrow)​

 


 

그녀의 화려한 남성편력, 매번 출연하는 작품에서 불거지는 연기력 논란, 그리고 그녀의 지나친 소신(?)발언 때문에 대망의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2위 크리스트 스튜어트 (Kristen Stewart)​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연기력 논란을 겪으며 유부남 영화감독과의 불륜 스캔들을 일으키며 국민 안티를 양성한 것으로 알려진 크리스트 스튜어트.

 

3위 제니퍼 로페즈 (Jennifer Lopez)​

 


 

문란한 사생활과 지나친 사치를 하는 가수 겸 배우인 ​제니퍼로페즈가 3위를 차지했다.

 

4위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저스틴 비버는 허세 발언과 다양한 악동 행동으로 이미 안티팬 십만 대군을 양성한 바 있다.

 

5위 앤 헤서웨이 (Anne Hathaway)

 


 

허세와 가식발언의 여왕으로 된장녀 이미지를 함께 가지고 있어 안티팬들은 계속 증가 하고 있다.

 

6위 애쉬튼 커쳐 (Ashton Kutcher)​

 

 

애쉬튼커쳐는 이미 말이 필요 없는 바람둥이로 6위를 차지했다.

 

7.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20대 시절 마약과 기행을 일삼자 많은 팬이 떠나갔지만 최근에 보여준 좋은 모습으로 많은 안티팬이 사라지고 있다. 

 

8. 린제이 로한 (Lindsay Lohan​)

 


 

절도, 알콜중독, 마약중독, 남성편력 등 끊이지 않는 기행을 일삼아 '헐리우드의 트러블 메이커'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다.

 

9. 샤이아 라보프 (Shia LaBeouf) 

 


 

음주 운전, 알콜중독, 공연 중 난동을 부리는 등 미친 기행을 일삼아 대중의 눈 밖으로 밀려났다.

 

10. 크리스브라운 (Chris Brown)

 

 

여자친구 '리한나'에게 무차별 폭행을 가했으며 여러 폭행사건이 끊이질 않는 악동 중의 악동이다.

 

성가람 기자 castlerive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