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출시한 '35cm 롱 치즈스틱'이 2030세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일 도미노피자는 '35cm 롱 치즈스틱'의 2030세대 구매율이 50%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지난 14일 출시한 사이드디시 '35cm 롱 치즈스틱'은 치즈스틱이 호불호가 적은 메뉴라는 점과 타사 제품대비 긴 사이즈로 출시, 2030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인기를 끌고있다. 과거 도미노피자가 출시한 사이드디시의 평균 2030 소비자 주문율 42% 비해 8% 높은 50%를 기록했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35cm 롱 치즈스틱'은 길게 늘어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스트링 치즈가 가득 들어가 치즈의 재미와 고소한 풍미가 강점으로 3,500원에 판매 중에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35cm 롱 치즈스틱'과 함께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판매 중에 있다.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지난 1월 20일부터 1월 26일까지 미국, 호주, 영국 등 전세계 도미노피자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피자 6종을 대상으로 진행한 투표에서 1등을 차지했다.
특히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얇게 썬 스모크 불고기와 모차렐라, 체더 치즈 두 가지 치즈를 올려 고소, 짭짤, 달콤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35cm 롱 치즈스틱이 2030 세대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이번 치즈스틱과 함께 고객 투표 1위 피자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도 있으니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