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로얄밀크티쉐이크 단종?...공식 입장 들어보니
투썸플레이스
많은 이들이 투썸플레이스 '최애 음료'로 꼽는 로얄밀크티쉐이크. 은은한 얼그레이 향이 감도는 블랙티와 진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디저트 음료다.
그런데 이 맛있는 음료가 3월부터 단종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많은 소비자들이 "투썸플레이스 '맛알못'이네", "제발 단종을 막아 달라" 등의 호소(?)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 투썸플레이스 측이 공식 입장을 전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의 로얄밀크티쉐이크가 2월을 마지막으로 단종된다는 이야기가 퍼지기 시작했다.
한 고객이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찾기 위해 문의한 결과, 투썸플레이스 고객센터가 "로얄밀크티쉐이크가 2월 중 단종될 예정이며, 내부적인 사정으로 단종 사유는 안내가 어렵다"는 답변을 전달한 것이다.
사진=인사이트
로얄밀크티쉐이크 단종과 함께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 중인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포함된 일부 메뉴들이 함께 단종될 수 있다는 가능성도 제기됐다.
일부 소비자들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변경될 것이라는 소문을 들었다"며 갑작스러운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투썸플레이스 측은 인사이트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로얄밀크티쉐이크는 단종이 아닌 리뉴얼 후 재출시될 예정"이라고 긍정적인 답변을 내놨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조만간 새로운 형태로 돌아올 로얄밀크티쉐이크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존의 맛과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어떤 새로운 변화를 보여줄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