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6일(수)

'뚱바' 맛은 그대로인데 설탕은 제로인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드디어 출시됐다

헬시 플레저 유행...바나나맛 우유도 제로로 즐긴다


인사이트빙그레


추운 겨울이 가고 옷이 얇아지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그러나 세상은 넓고 맛있는 음식은 많다. 최근 제로 칼로리, 제로 슈거 등이 인기를 끌며 다양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제품이 쏟아져 나왔지만 그 중에서도 유제품은 선택 폭이 좁았다.


특히 땀을 쫙 뺀 뒤 마시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맛을 한 번이라도 맛 본적이 있다면 다이어트 중에 수시로 생각나기 마련이다.


이처럼 고통스러워하고 있을 다이어터들을 위해 빙그레가 혁명에 가까운 신제품을 출시했다. 바로 바나나맛우유 풍미는 그대로 살리되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26일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974년 처음 출시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대한민국 가공유 시장 매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절대 강자로, 지금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설탕 첨가없이 대체 감미료를 활용, 바나나맛우유 고유의 풍미는 유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하기 위해 섬세한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쳤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은 오리지널과 마찬가지로 풍부한 원유를 사용했으며, 우유로부터 자연 유래한 유당을 포함한 것 외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보다 가볍고 깔끔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제품이 헬시 플레저 열풍 속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은 제로 제품을 선호하는 음료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당류 함량을 줄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변신을 통해 모두가 사랑하는 ‘바나나맛우유’의 가치를 지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