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메뉴 출시 예고...상하이버거+투움바 소스 조합
X 'KOR_McDonalds'
샤이니 키도 즐겨 먹는다는 맥도날드의 '쿼파치(쿼터파운더치즈)'. 이를 위협하는 '맛없없' 조합의 신메뉴가 등장했다.
오는 27일 맥도날드는 매콤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투움바'와 '슈비 투움바'를 선보인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투움바'는 쌀가루로 더욱 바삭해진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매콤하고 크리미한 투움바 소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슈비 투움바'는 고소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투움바 소스가 슈비 버거에 더해져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조합을 완성했다.
최애 맥스파이시 상하이가
— 맥도날드(McDonald's) (@KOR_McDonalds) February 24, 2025
최애 소스 투움바를 만났다!
매콤, 크리미한 투움바 소스가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지금바로 투움바로 즐기세요!#맥도날드 #맥스파이시상하이투움바 #슈비투움바 #투움바 pic.twitter.com/rZ9RbbD0Kg
출시 전부터 오직 '상하이버거+투움바 소스' 조합 만으로도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맥도날드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샤이니 민호가 주인공인 광고 영상은 공개했다. 팬들은 "민호와 함께라면 뭐든지 맛있다", "광고 보는 순간 바로 주문각!" 등의 댓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강렬한 매운맛과 깊은 크리미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투움바'와 '슈비 투움바' 오는 2월 27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X 'KOR_McDona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