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4일(월)

'밋샤옵니다' 25주년 맞은 미샤, '텔레토비'와 콜라보... 한정판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브랜드 창립 25주년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텔레토비'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1997년 영국 BBC에서 방영을 시작한 '텔레토비'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 SNS 숏폼에서 댄스 챌린지와 밈으로 재조명되며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샤는 비슷한 시기에 사랑받기 시작한 텔레토비와의 협업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추억을, Z세대에게는 레트로 감성의 '캐파민(캐릭터+도파민)'을 선사할 계획이다.


미샤는 고객 리뷰, 엑스(X·옛 트위터), 커뮤니티 등에서 '믿고 쓰는 미샤', '제품력 하면 미샤'라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영감을 받아 이번 협업 캠페인 슬로건을 '밋샤옵니다, 미샤'로 정했다. 미샤의 탄탄한 제품력에 텔레토비 특유의 친숙하고 무해한 매력을 더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정판 컬렉션은 미샤의 대표 '6대 앰플'과 '모던' 아이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됐다.


6대 앰플은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팥티놀 모공 리셋 세럼을 포함해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1000샷 스피큘 세럼 ▲비폴렌 리뉴 앰풀러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 (보랏빛 앰플) ▲개똥쑥 진정 앰플이며, 캐릭터별 컬러 매칭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던 섀도우와 신제품 ▲모던 팟의 총 10가지 컬러도 귀여운 텔레토비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구매 품목과 금액에 따라 텔레토비 키링, 동전 지갑, 장바구니, 텔레토비 4구 공용기 등을 한정판으로 증정한다.


이번 컬렉션 일부 품목은 오늘(24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출시되며, 오는 26일부터 미샤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미샤는 또 텔레토비와의 협업을 기념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영상은 텔레토비들이 인간 세상에 미샤의 제품력을 전파하며, 사람들이 미샤에 강한 신뢰를 갖게 되는 스토리를 담았다. 세련된 영상미에 엉뚱한 유머 코드, 모델들의 절제된 연기가 조화를 이루며 차별화된 메시지를 전달한다.


미샤와 텔레토비의 이색 세계관을 담은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 조예서 부문장은 "미샤 25주년을 맞아 오랜 시간 고객들이 보내준 신뢰와 제품력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특별한 협업을 기획했다"며 "하반기에는 베이스 메이크업 등으로 텔레토비 한정판 라인업을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즐겁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 색조, 한방, 더마 브랜드를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1개국, 5만 6천여 개 매장에 진출해 있으며, 성장과 수익의 균형을 맞추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