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3일(일)

몸무게 42.8kg이라는 박성광 아내 이솔이 "가족력으로 '당뇨' 있어... 사과도 안 먹어"

인사이트Youtube '이솔이 leesolyi'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이솔이'에는 '두둥! 남편 박성광 등장. 반전매력 가득한 우리집 연예인 일상 보러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솔이는 박성광이 아침 식사를 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솔이는 "난 아침에 사과를 먹으면 혈당이 올라간다. 가족 내력으로 당뇨가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제가 사과를 오래 먹고 그 다음에 피를 검사했더니 혈당이 올라가 있더라. 그래서 저는 그 때부터 사과도 안 먹는다"고 밝혔다.


인사이트Youtube '이솔이 leesolyi'


영상에서 이솔이는 박성광에게 "아침을 챙겨 먹는 이유가 뭐냐"고 물었다. 


이에 박성광은 "뱃살, 콜레스테롤 관리다. 제가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하더라. 그리고 위도 안 좋다. 근데 병원 가면 위가 너무 깔끔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난 위가 안 좋다는 경험을 해본 적 없다. 근데 나이 먹으니까 어쩔 수 없더라. 아무리 말해도 젊을 땐 모른다"라고 덧붙였다.


박성광은 최근 건강염려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s5llala'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한 달 전부터 속이 너무 안 좋았다. 무슨 문제인지 몰라 병원을 전전했고, 결국 수면 마취도 여러 번 했다"고 썼다.


그는 이어 "그러다 친한 의사 형님 덕분에 또다시 위 내시경을 받았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너 병 있어. 건강 염려증'"이라고 전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2020년 결혼해 함께 생활하고 있다.